교육사역자

    교회소개     교육사역자

blt03.png 교육전도사
김종민.png 김종민전도사
사역 유아부
소개 김종민 전도사는 유아기시절 큰 병을 고쳐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살고자 결심하였다. ‘주님 내 생명을 아버지께 드립니다‘ 라는 서원 후에 목회자의 길을 고민했으며, 그 부르심을 찾고 목회자로서의 길을 결심했다.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진주성북교회 초등부를 섬겼다. 2017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0104_p10.png 김태혁전도사
사역 중등부
소개 김태혁 전도사는 모태신앙으로 김해동산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였다. 한나의 기도 같은 부모님의 간절한 서원기도가 있었기에 어려서부터 구별하여드린 아들로 교회와 가정에서 자라났다. 교회가 너무 좋고 목회자로 준비 되어가는 시간들이 너무나 행복했기에 한 번의 흔들림 없이 지금까지 달려왔다. 부산 포도원교회(고신)에서 유치부와 고등부사역을 감당하였다. 2014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0104_p11.png 한재희전도사
사역 유년부
소개 한재희 전도사는 하나님 나라의 회복과 완성을 소망하며 살고자 하는 목회자이다. 대학 졸업 이후 한국기독학생회(IVF)에서 8년 동안 경남지역 캠퍼스 사역을 하면서 한 영혼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고 그 부르심에 반응하며 살기를 늘 소망하고 있다. 2016년 1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임지훈.png 임지훈전도사
사역 유치부
소개 임지훈 전도사는 4대째 신앙의 가정에서 태어나 아버지께서 개척하신 교회를 섬기면서 중학교 시절 목회의 길을 걷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목회자가 되기로 하였다. 민수기18:20 하반절 말씀 “내가 이스라엘 자손 중에 네 분깃이요 네 기업이니라”는 말씀을 통해서 때에 따라 부족함없이 채워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살아가고 있다. 2017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숭씸전도사

사역 캄보디아어 예배어
소개  
전체 메뉴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