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사역자

    교회소개     교육사역자

blt03.png 교육전도사
김종민.png 김종민전도사
사역 유아부, 전도대, E&K(어린이 영어 클럽)
소개 김종민 전도사는 유아기시절 큰 병을 고쳐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살고자 결심하였다. ‘주님 내 생명을 아버지께 드립니다‘ 라는 서원 후에 목회자의 길을 고민했으며, 그 부르심을 찾고 목회자로서의 길을 결심했다.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진주성북교회 초등부를 섬겼다. 2017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0104_p10.png 김태혁전도사
사역 중등부
소개 김태혁 전도사는 모태신앙으로 김해동산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였다. 한나의 기도 같은 부모님의 간절한 서원기도가 있었기에 어려서부터 구별하여드린 아들로 교회와 가정에서 자라났다. 교회가 너무 좋고 목회자로 준비 되어가는 시간들이 너무나 행복했기에 한 번의 흔들림 없이 지금까지 달려왔다. 부산 포도원교회(고신)에서 유치부와 고등부사역을 감당하였다. 2014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0104_p11.png 한재희전도사
사역 유년부
소개 한재희 전도사는 하나님 나라의 회복과 완성을 소망하며 살고자 하는 목회자이다. 대학 졸업 이후 한국기독학생회(IVF)에서 8년 동안 경남지역 캠퍼스 사역을 하면서 한 영혼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고 그 부르심에 반응하며 살기를 늘 소망하고 있다. 2016년 1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임지훈.png 임지훈전도사
사역 유치부
소개 임지훈 전도사는 4대째 신앙의 가정에서 태어나 아버지께서 개척하신 교회를 섬기면서 중학교 시절 목회의 길을 걷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목회자가 되기로 하였다. 민수기18:20 하반절 말씀 “내가 이스라엘 자손 중에 네 분깃이요 네 기업이니라”는 말씀을 통해서 때에 따라 부족함없이 채워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살아가고 있다. 2017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noimg.png

숭씸전도사

사역 캄보디아어 예배어
소개 숭씸 전도사는 2012년 캄보디아에서 예수를 영접하면서 초등/중등 리더로 교회를 섬겼고, 그후로 캄보디아의 성경 대학에서 4년을 공부하였다. 지금은 하나님의 섭리가운데 창원대학교에서 한국어를 공부하면서 서머나교회 캄보디아어 예배부 담당교역자로 섬기고 있다. 이후 비전은 캄보디아 교회를 위한 영적 지도자들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noimg.png

박인희전도사

사역 초등부
소개 박인희 전도사는 20대 초반에 지인의 전도로 예수를 믿고, 양산삼양교회에 출석하게 되었다. 그러던 중 주님을 더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살아가고 싶은 마음에 직장을 내려놓고 신학의 길로 들어섰다. 믿지 않는 집안의 반대가 심하지만, ‘주님께 받은 사명을 위해서는 생명조차 귀하게 여기지 않는다’는 사도행전 20장 24절 말씀을 붙들고 충성된 주님의 일꾼으로 살아가고자 힘쓰고 있다. 2018년 11월부터 서머나교회를 섬기고 있다.
 
noimg.png

김 덕전도사

사역 중국어 예배부
소개 김덕 전도사는 중국 연변과기대에서 공부하던 중, 부모님과 조부님의 갑작스런 사망으로 마음에 큰 타격을 입고 인생의 의미를 찾아 방황하였다. 그리고 그리스도를 영접하게 되면서, 주님을 따라 살기로 결심하였다. 중국 가정교회를 섬기면서 강단을 사모하게 되었고 2017년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총신에 입학하였다. 2018년 11월부터 서머나 교회에서 중국어 예배부 담당교역자로 섬기고 있다.
 
noimg.png

백민중 전도사

사역 유년부
소개 백민중 전도사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 어릴적 친구의 전도로 신앙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예배인도자로 쓰임을 받아 불신가정이였던 온 가족을 구원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의 빚을 갚고자 주의 종으로 서원하게 되었다. 창원 반림교회에서 3년간 유년부로 섬겼으며 2018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전체 메뉴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