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사역자

    교회소개     전임사역자

blt03.png 부목사
안순종.png 안순종목사
사역 1교구, 선임행정, 예배국, 해외선교국, 기획행정국
소개 안순종 목사는 모태신앙으로 일평생 낙도선교를 하신 아버지의 뒤를 이어 목회자의 길을 걸어가게 되었다. 결정적 계기는 청년시절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난후 여러 선교지를 다니며 영혼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알게 되었고 영혼구원을 위해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게 되었다. 동산제일교회(전북 익산)에서 3년, 예우림교회(서울 관악구)에서 6년간 섬겼다. 2017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0104_p05.png 오해석목사
사역 2교구, 새가족국, 교구디렉터
소개 오해석 목사는 불교집안에서 태어났지만 할머니의 회심으로 온 가족이 예수님을 믿게 되었다. 청소년기의 신앙생활이 너무나 재미있어서 교회 가는 것을 즐거워했고 항상 교회에 있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라는 생각 끝에 목회자가 되기로 결심한 후 목회자의 길을 걷고 있다.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대전 가수원늘푸른교회와 혜천기념교회를 섬겼으며 대전동방여중, 동방고등학교 교목으로 섬겼다. 2017년 1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0104_p07.png 김원국목사
사역 3교구, 문서행정, 젊은가정부
소개 김원국 목사는 어렸을 적 집 앞의 교회로 나가게 된 것이 시작이 되어 부족하고 연약한 자를 만나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드릴 것이 없어 삶을 바치기로 다짐함으로 목회자로 살아가게 되었다. '악에게 지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라'는 로마서 12장 21절 말씀을 품고 날마다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몸부림치려 노력하고 있다. 서울 강남교회에서 인턴 전도사로 사역을 시작하여 교육전도사, 강도사, 교육목사까지 6년 동안 한 교회에서 사역하였다. 2016년 11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임명철목사.png 임명철목사
사역 1,2청년부, 젊은이 교육국, 글로리아찬양단, 중보기도부, 서머나 아카데미 디렉터
소개 임명철 목사는 시골 목회자 가정에서 태어나서, 유년시절에는 아버지와 같은 목회자가 되기로 꿈을 꾸었지만, 청소년시기에 들어서면서 목회자의 삶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고, 다른 진로를 택하여 일반대학 진학 후 직장생활을 하였다. 이후에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기로 결정하고 신학을 했고, 새순교회(서울 서초구)에서 8년을 섬겼다. 그리고 2018년 10월에 주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 사역하고 있다.
blt03.png 강도사
김종민.png 김종민강도사
사역 고등부, 전도폭발, 관계전도국, 그레이스 찬양단
소개 김종민 전도사는 유아기시절 큰 병을 고쳐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살고자 결심하였다. ‘주님 내 생명을 아버지께 드립니다‘ 라는 서원 후에 목회자의 길을 고민했으며, 그 부르심을 찾고 목회자로서의 길을 결심했다.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진주성북교회 초등부를 섬겼다. 2017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blt03.png 전도사
0104_p10.png 김태혁전도사
사역 중등부, 전도대, 사회국, 국내전도국, 장학국, 전문인 선교국
소개 김태혁 전도사는 모태신앙으로 김해동산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였다. 한나의 기도 같은 부모님의 간절한 서원기도가 있었기에 어려서부터 구별하여드린 아들로 교회와 가정에서 자라났다. 교회가 너무 좋고 목회자로 준비 되어가는 시간들이 너무나 행복했기에 한 번의 흔들림 없이 지금까지 달려왔다. 부산 포도원교회(고신)에서 유치부와 고등부사역을 감당하였다. 2014년 12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서머나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전체 메뉴 보기
×